※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픅카 : ······ 카오루가 말하는 대롭니다. 제가 틀렸었어요 ···.[ 바다의 동료 ] 가 참가하지 못하는 거는 슬프지만..

저희들 [ 바다 ] 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 체육제 ] 를 성공시킵시다 ······ ♬

저희들의 [ 활약 ] 이 인정받는다면 [ 해양생물부 ] 의 [ 부활동비 ] 도 많이 받을 수 있고요 ~ ♬ 


헝끼 : 카나타군은 카나타군 나름대로 부에 대해서 생각하고 있었던거네. 해양생물부는 부원수도 적고 활동내용도 이상하니 말이야 . 


뱅훈 : 네놈이 진지하게 참가 하고 있었다면 [ 해양생물부 ] 도 훌륭한 부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것을 남일인양 말하고 있다니 ······ 

그 근성 여기서 뜯어고쳐 주겠다. 


헝끼 : 알았어 알았다고. 알았으니까, 칼은 집어넣어. 위험하니까. 

랄까 소마 뀽 . 너무 나에게 매정하게 대하지 않는 편이 좋다고 생각하는데 ~~? 

내가 부를 나가버리면, 부원은 단 둘뿐. 동호회로 전락하더라도 이상하지 않으니까 ~~ 


뱅훈 : 윽 ······ 큭 ······! 


헝끼 : 아하하 분해하는 것 같네 ~. 뭐 , 그런고로 좀더 친하게 지내자고 ♬ 

사내자식이랑 친하게 지내는 취미는 없지만, 소마 군도 바다가 좋아서 이 부활동에 참가한 거잖아 ? 

나도 바다는 좋아하고 ♬ 바다를 좋아하는 사람 중 나쁜사람은 없다 라잖아. 정말 정말 ♬ 


픅카 : [ 바다 ] 를 좋아하는 사람은 모두 모두 [ 상냥한 ] 사람이에요 ··· ··· ♬ 

저는 소마와 카오루가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 


뱅훈 : ······ 부장 공의 부탁이기도하다. 몸이 찢어지는 것보다도 고통스럽지만, 가능한 범위 안에서 하카제공과도 친하게 지내도록 하겠소. 

부장공. 체육제에 참가한다고 하셨는데 , 어떤 종목에 출전할 생각이신지 ? 


픅카 : [ 부활동 대항전 이어달리기 ] 에 참가할 겁니다 ······ ♬ 


헝끼 : 우와, 하필이면 그거 ? 귀찮은데 ······? 


뱅훈 : ····················· 


헝끼 : 칼을 들이대지 않아도 착실히 참가 할거라고, 그보다도 부활동 대항전 이어달리기 ? 

카나타군 제대로 달릴수 있는거야 ? 


픅카 : 달릴 수 있어요 ~ ♬ [ 소걸음 ] 정도이지만요 ~? 


헝끼 : 카나타군이 사실은 운동신경발군이라면 그건 그거대로 놀랍겠지만, 소걸음 정도라니. 

소마군은 어때 ? 달리는건 자신있어 ? 


뱅훈 : 매일 아침 [ 조깅 ] 은 빼먹지않고, 최근 들어서는 아도니스공과 발을 맞추고 있소. 

아도니스공에게는 아직 멀었지만, 특기 라고 할 수 있겠소.


헝끼 : 흠 흠 . 카나타 군은 힘들겠고, 소마 군은 특기 ······ 라. 나는 보통정도라 ~~ 하지만, 참가하는 이상 우승을 노려보고 싶은걸.


뱅훈 : 틀림없이 아도니스공도 부활동 대항 릴레이에 참가하실 것이다.

나도 달리기는 자신이 있지만, 아도니스 공에게는 이길 수 없는것.우승은 어려우것으로 보인다. 


헝끼 : 육상부 뿐만 아니라, 다른 운동부도 참가할 것이니~ 역시 우승은 어려운가. 하지만 어느정도 성적을 남기고 싶잖아? 


뱅훈 : 하카제공 치고는 제대로된 말을 하는군. 그치만, 그 말에 찬성이다. 해양생물부는 운동부에게는 지지 않는다고 증명하고 싶다.


헝끼 : 응응 ♬ 그러면 코치가 필요하겠네. 어딘가 우리들을 지도해 줄만한 코치는 없는 걸까 ~? 

영차, 안즈쨩. 돌아가려고 하지 말아줘. 우리들 이야기 듣고 있었던 거지 ~? 


뱅훈 : 네놈 안즈 공이 두려움에 떨고 있잖는가. 그 손을 놓도록.


헝끼 : 그래그래 미안해 안즈쨩.······ 용서해 주는거야 ? 

역시 안즈 짱은 상냥하네 ~ 반해버릴거 같아 ♬ 


뱅훈 : 네놈은 어째서 그렇게 여인에게 말이 가벼운가. 안즈 공 나의 뒤로 숨도록 하시오. 

그곳이라면 하카제 공의 마수로부터 안즈공을 지킬수 있소. 


헝끼 : 그렇게 호들갑 떨지 않아도 싫어하는 여자에게 손대지 않을거라고. 정말이야 , 정말 ♬ 

그래서 이야기를 이어가자면 ······ 안즈쨩, 우리들의 코치가 되어주지 않을래 ?

안즈쨩은 모두의 [ 프로듀서 ] 잖아. 그럼 틀림없이 코치도 할 수있을 거라고.

자신이 없다면 내가 손 발 잡고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줘도 되고 ~? 


뱅훈 : 안즈공 이 호색가의 말에 귀를 빌려주지 마시오. 안즈 공은 [ 프로듀서 ] 이오.

그렇다면 그 직무에 집중해야만 한다. 우리들의 일 따위에 시간낭비 하고있을 경우가 아니라고 생각하오.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 본다 ······? 하지만 , 안즈 공은 바쁘신 몸. 우리들의 개인사정에 끌어들이는 건 마음이 편치 않소.


헝끼 : 안즈쨩이 거의 할 마음이 들었는데 방해하지 말아줄레 ? 

어 안즈짱 약간 얘기가 길어지지만 ······ 아아 그랬지. 중간까지는 들어서 알고 있었지.

우리들 여러 가지 일이 있어서, 부활동 릴레이 경기에 참가하게 되었어. 

그래서 우승은 어렵겠지만, 어느정도의 등수에는 들고 싶잖아? 그래서 그걸 위한 코치를 구하자는 흐름이었어.

그 코치를 안즈 짱에게 부탁하고 싶은데 부탁해도 될까? 정말. 봐 이렇게 부탁할게 ······! 

자 , 소마 군도 카나타 군도 부탁해 ! 마음으로부터 부탁을 한다면, 안즈짱도 고개를 세로로 흔들어 줄지도 모르잖아 ? 


뱅훈 : 으 으음 ······ 안즈 공에게 폐를 끼치는 걸 알고 부탁을 하는건 역시 마음이 캥기지만..

이것도 해양생물부를 위해, 부장 공을 위한일이기도하다. 

안즈공. 우리들의 [ 부활동 대항 릴레이 ] 에서 어느정도의 순위에 자리매김을 할정도의 [ 코치 ] 를 부탁해도 되겠소이까 ? 


픅카 : 푸카 , 푸카 ♬ 저도 부탁 드리겠습니다 ··· ♬ 

만일 [ 코치 ] 를 받아들여 주신다면 보답으로 제가 직접 만든 [ 미니어쳐 수조 ] 를 드리겠습니다 ~♬

이 [ 조개 ] 도 수제란 말이죠 . 

커다란 [ 수조 ] 도 좋지만 , 손바닥 사이즈의 작은 [ 수조 ] 도 귀여워서 멋지답니다 ♬ 

기쁘다구요 ? 그런가요 , 저도 굉장히 기뻐요 ♬ 

이걸로 안즈 씨가 [ 바다 ] 의 좋은점을 알아주신다면, 정말 정말 기뻐요 ······ ♬ 


헝끼 : ( 저 카나타 군조차도 길들이다니 ~ 다가가기 힘든 소마군도 안즈쨩을 노리고 있는것처럼 보이고 말이야 ? ) 

( 안즈쨩을 노리는 라이벌은 생각한 것 보다도 많은 모양이군. ) 

( 뭐 상관없나 . 라이벌은 많으면 많을수록 불타오르는 타입이니까 말이야 ~ ♬ ) 


픅카 : 안즈 씨 [ 코 -- 치 ] 를받아 들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 

······ 내일 [ 도우미 ] 를 부를테니 그때까지 기다려 줬으면 좋겠다 ? 라고요 ? 

알겠습니다 . 그럼 내일부터 잘 부탁드립니다 ~ ♬ 

  

'2015 > 스카우트! 심해의 신비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5화  (0) 2017.09.02
4화  (0) 2017.09.02
2화  (0) 2017.09.02
1화  (0) 2017.09.02
스카우트! 심해의 신비를 읽기전에  (0) 2017.09.02
Posted by 0000000005
,